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과장인사

HOME 학과소개학과장인사
학과 참고이미지

건강한 치아를 재연하는
치과기공사를 양성한다! 치기공과

혜전대학교 치기공과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혜전대학교 치기공과입니다.
저희 혜전대학교의 치기공과 과훈은 '흐르는 물처럼' 입니다.
흐르는 물 속에는 항상 새로운 물이 내려오고 이끼가 없고 독사가 뿜은 독은 다음으로 흘러 내린다.
그 물속의 내면은 모난 돌이 아니라 둥근조약돌이 있고 겉으로는 물이 평온하나 물속의 내면은 활발한 자연이 있듯이 항상 열심히 공부해서 현대사회에서 꼭 필요로 하고 봉사하는 인간이 되자는말입니다.

여러분 곁에 3년제인 "혜전대학교 치기공과"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혜전대학교 치기공과를 선택할때 , 이미 우리는 여러분의 믿을만한 인생의 동반자로 여러분곁에 다가가 있을 것입니다.

현재 본 대학의 치기공과 교수진은 임상에서 오랫동안 경력을 갖추고 임상위주의 학문과 기술을 강의하므로서 학생들이 졸업하여 치과기공사 면허증을 취득 후 바로 실전에 임하도록 맞춤식 교육이 될수있도록 교수진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과과정은 타 대학 치기공과에 없는 새로운 과목을 발굴하여 강의하고 있으며 계속적인 교육과정을개발하고 있습니다. 치기공과는 최고의 실습실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아래 연차적으로 기자재를구입하고 있으며 동일한 현장감각에 적응할수 있도록 실습실 또한 현장감 있게 인테리어가 되어진 것도 우리대학의 자랑이라 할수 있습니다.
치과기공소, 치과병원과 산학협력, 해외( 미국, 캐나다, 중국, 호주등)와 산학협력를 성공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과기공소의 대표를 양성하는 학과이므로 실무경영과 CEO양성에 또다른 교과과정을 보완하여 성공의 길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끝으로 치기공 분야에서 폭넓은 임상경험과 더불어 다년간의 교육경력 및 활동경력을 소유한 우수한교수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단 한번뿐인 인생의 길을 희망찬 "혜전대학교 치기공과에서 마음껏 펼쳐 나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치기공과 학과장 권은자 교수